골다공증 칼슘 보충제: 증상과 치료법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알아보자 :: 골다공증 칼슘 보충제: 증상과 치료법
골다공증 칼슘 보충제: 증상과 치료법
[1분건강팁] 골다공증의 정확한 칼슘 보충법
골다공증은 주로 피로, 허리나 팔다리의 통증, 척추 기형 또는 골절로 나타나며 대부분의 환자는 적극적이고 효과적인 치료 후 증상을 완화하거나 완화할 수 있습니다. 바로 방문해 확인하시고, 더 건강해져요 우리.
골다공증 칼슘보충제 어떤 약을 먹나요?
△ 일반적으로 골다공증에는 일반 칼슘정, 활성비타민D가 풍부한 칼슘정, 알파골화알코올과 골화트리올을 먹을 수 있습니다.
△ 일반 칼슘 정제의 단점은 활성 비타민D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칼슘 보충에 덜 효과적이라는 것입니다. 그러나 환자에게 일반 칼슘 정제를 먹을 때 햇볕을 쬐는 것을 권장할 수 있습니다. 햇빛을 쬐면 체내에서 활성 비타민D의 생성을 촉진하여 칼슘 보충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.
△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면 뼈의 증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. 칼슘, 인, 비타민 및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을 섭취하여 신체의 뼈 대사 관련 물질 부족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. 동시에 다양한 종류의 운동에도 참여할 수 있어 골량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. 특히 폐경기 여성의 경우 총 칼슘량을 증가시켜 골다공증의 발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.
△ 또한 통증이 있는 경우 물리치료를 할 수 있으며 전기, 빛, 음향 등 현대 물리치료기기를 인체와 골로에 적용하여 골로의 합성을 촉진할 수 있으며 주로 초음파, 초단파, 자기치료, 열치료 등을 포함합니다. 위 내용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
생각은 우리의 삶을 결정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.
포스팅 해드린 내용은 골다공증 칼슘 보충제: 증상과 치료법 관련 정리 입니다. 부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